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 16일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15일 17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를 16일(토) 출시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 는 새로 등장하는 최종 보스와 엔드게임 개편, 더욱 넓어진 탐험 지역 및 더욱 풍성해진 보상이 담긴 대규모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최종 보스 '메이븐'과의 대결을 위해 최대 10명의 보스를 물리치게 되며, 총 3종의 신규 감시자의 돌과 새로운 엔드게임 보상 '메이븐의 오브' 등 보다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새롭게 추가된 11종의 지도와 지역별 패시브트리 그리고 확장팩과 함께 시작되는 신규 챌린지 리그 '의식' 은 물론, 모든 전직 클래스의 밸런스 조절까지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의 또다른 진화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출시 후 '의식' 리그에서 20레벨 달성 시 게임 내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250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관련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