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YOSTAR '명일방주' 원스토어 및 갤럭시 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를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명일방주'는 지난해 1월 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바 있으며, 이번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론칭을 통해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했다.

 

또한 신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계정을 새롭게 생성하면 초기 육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진행해 큰 인기를 얻었던 이벤트 '파란 불꽃의 마음'이 오는 2월 3일까지 전 서버에 재개방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5★ 오퍼레이터 '실론'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헤드헌팅을 통해 새로운 오퍼레이터 '6★ 쏜즈', '5★ 안드레아나', '4★ 제이' 등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수영복 콘셉트의 컬렉션 코랄 코스트 시리즈 신상이 입고됨에 따라 '스카디-웨이브라이더 WR04', '플래티넘-샤이닝 듀 SD05', '프로방스-한가로운 휴일 HD08'을 만나볼 수 있다.

 

'명일방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