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컴투스 '버디크러시' 4일 정식 서비스, 넷게임즈 '블루아카이브' 日 출격 눈 앞

등록일 2021년02월01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의 신작 '버디크러시'가 2월 4일 출격한다.

 

먼저 1일에는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4일에는 컴투스가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다. 또한 같은 날 넷게임즈가 '블루아카이브'를 일본 시장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4일에는 블루포션게임즈가 '에오스 레드'의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하며, 6일에는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관련된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정식 서비스 실시(1일, 모바일)

 


 

와이제이엠게임즈가 2월 1일,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 특유의 액션과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냈다. 

 

컴투스 '버디크러시' 정식 서비스 실시(4일, 모바일)

 


 

컴투스가 2월 4일, 모바일 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한다.

 

'버디크러시'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판타지 요소를 기반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통해 캐주얼 스포츠 게임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넷게임즈 '블루아카이브' 일본 서비스 실시(4일, 모바일)

 


 

넷게임즈가 2월 4일, 모바일 게임 '블루아카이브'를 일본 시장에 출시한다.

 

'블루아카이브'는 '큐라레: 마법도서관'으로 유명한 김용하 PD가 주도해 개발한 서브컬쳐 기반 게임으로, 작년 7월 중 일본에서 CBT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의 일본 퍼블리셔는 요스타이며 국내 서비스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업계 행사 일정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이용자 간담회 개최(4일)

 


 

블루포션게임즈가 2월 4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이용자 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는 간담회에서는 2월 중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3'와 함께 2021년의 개발 계획에 대한 내용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간담회 진행(6일)

 


 

넷마블이 2월 6일 오후4시, 자사의 사옥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관련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간담회는 1월 초 불거졌던 '스타트 대시' 이벤트를 비롯해 운영 전반에 관련된 것으로, 넷마블 관계자 및 이용자 대표 5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