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CJ ENM,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사전등록 진행

등록일 2021년03월02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2019년 이후 2년만에 특별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다가올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를 개최하고, 이를 위한 사전 등록을 2일부터 '신비아파트 공식 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온택트 팬미팅으로, 5월 5일 오전 10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단 한 차례 진행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팬들은 물론, 코로나19로 장기간 '집콕' 중인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금일(2일)부터 5월 4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이벤트 당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사전 등록 후, 사전 응모 이벤트인 ▲캐릭터 통화 이벤트 ▲팬레터 답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주인공 캐릭터와 통화를 하거나, 팬레터 답장을 받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캐릭터 통화 이벤트는 신비아파트 공식앱 내 캐쥬얼 게임 3종(다른 그림 찾기, 숨은 고스트 잡기, 같은 고스트 찾기) 모두 20단계를 넘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9명을 선정하여 '신비아파트 영통팬싸'에서 인기 캐릭터 강림, 리온, 이안 중 한 명과 통화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레터 답장 이벤트는 신비아파트 주인공 5명(하리, 가은, 강림, 리온, 이안)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팬레터를 쓰는 이벤트다. 신비아파트 공식앱 내 '우리친구들' 메뉴에서 팬레터를 쓰고, 필수 해시태그(#신비팬레터)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25명을 추첨해 팬레터를 보낸 캐릭터의 생생한 음성 답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인기 캐릭터 강림, 리온, 이안과 함께하는 캐릭터 통화 이벤트, 귀여운 도깨비 '신비', '금비'와 함께하는 라이브 퀴즈쇼, 올해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스페셜' 스토리 숏클립 최초 공개 등 재미있고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비아파트 공식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