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1 Fly High', 첫 번째 뮤지션은 '김필'

등록일 2021년03월03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한 음원이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출발과 변화를 앞둔 3월에 '추억', '졸업', '희망'을 컨셉으로 제작했다.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엔씨(NC)는 오늘(3일) 김필이 참여한 '어떤 날은'을 공개한다. 김필 특유의 감성과 밝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이번 음원은 오후 6시부터 지니뮤직, 멜론, 플로(FLO),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피버뮤직은 '에이틴', '만찢남녀', '엑스엑스' 등 웹드라마의 특별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별 주인공인 안희연(하니), 김민규, 류의현 등이 출연한다.

 

엔씨(NC)는 게임 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 2020년과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공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