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픽셀 '그랑사가' 첫 길드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4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정령왕의 시련' 및 '무한의 서고' 신규 스테이지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정령왕의 시련'은 게임 내 처음 선보이는 길드 경쟁 콘텐츠로, 이번 '바람의 정령왕'을 시작으로 대지, 물, 불 등 각 시즌마다 속성별 보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진행 방식은 전체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예선전과 이를 통해 상위 100개 길드가 경쟁하는 본선전으로 구분되며, 상위 세 개 길드 전원에게 보상으로 SSR 등급 신규 아티팩트를 지급하고 기간제 칭호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배틀 모드 콘텐츠 중 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무한의 서고' 신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하고, 7챕터 왕국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경험치를 상향하고, 업적 달성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는 등 게임 내 밸런스 개선을 진행한다.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정령왕의 시련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및 다이아, 그랑쥬얼 등을 지급하며, 유저간 초대를 진행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상호간 보상이 주어지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소환 상자 및 다이아, 성목의 열매 등을 선물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보완하고 편의성 개선에 신중을 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의 신규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