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 담은 '신 테니스의 왕자 효테이 vs 릿카이 : 게임 오브 퓨처', CGV 단독 개봉

등록일 2021년03월24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 테니스의 왕자 게임 오브 퓨처' 극장판 시리즈의 전편인 '신 테니스의 왕자 효테이 vs 릿카이 : 게임 오브 퓨처 전편'이 24일 CGV 단독 개봉으로 한국 관객들과 만난다.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일본 개봉이 무산되어 전세계 유일 한국에서만 극장 상영이 성사됐다.

 

'신 테니스의 왕자 효테이 vs 릿카이 : 게임 오브 퓨처'는 원작자 코노미 타케시의 감수 하에 애니메이션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았다. 원작에서 그려지지 않았던, 작중 '세이가쿠'와 더불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두 학교 '효테이'와 '릿카이' 간의 대결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되면서도 원작자 코노미 타케시가 대진표 및 경기 시나리오에 전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게임 오브 퓨처' 시리즈 중 1편으로, 코로나로 인해 일본 현지에서도 극장 개봉이 성사되지 못한 작품이라 이번 국내 개봉이 보다 특별함을 더한다.

 



 

학교별 다채로운 유닛과 캐릭터송으로도 유명한 '테니스의 왕자'인 만큼 이번 게임 오브 퓨처 전편의 엔딩 테마송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렸는데, 효테이, 릿카이 각 학교의 대표적인 유닛인 '효테이 이터너티'와 '릿카이 영칸'이 함께 부른 'One And Only'가 게임 오브 퓨처 전편의 주제가로 선정됐다.

 

CGV 단독 개봉과 함께 게임 오브 퓨처 전편 전세계 유일 개봉을 기념하며 성인 8000원 관람가 할인 이벤트 및 현장 특전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개봉 1주차 현장 특전은 엽서 2종 세트로, 각각 메인 포스터 비주얼과 오리지널 티저 포스터 비주얼 엽서 2매를 관람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