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세 개의 새로운 타이틀 퓨처 게임쇼에서 공개

등록일 2021년03월26일 0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Daedalic Entertainment)가 2021년 퍼블리싱 라인업에 새로운 타이틀을 3개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잉크 기반 전략 게임 '인쿨리나티(Inkulinati)', 혼돈의 협동/경쟁 레이싱 게임 '플링 투 더 피니시(Fling to the Finish)', 종말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라이프 오브 델타(Life of Delta)'가 데달릭의 다양한 서드파티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야자 게임즈(Yaza Games)의 인쿨리나티는 중세 유럽의 원고지가 배경인 전략 게임이다. 살아 있는 잉크의 주인이 되어 700년 전 일러스트 속의 환상적이고 우스꽝스러운 생명체들을 조작하여 전략과 속임수로 적을 쓰러뜨려야 한다. 달팽이와 싸우는 기사와 싸우는 당나귀 음유시인과 싸우는 창을 든 토끼는 이 중세 시대의 예술과 유머 속으로 떠나는 여정의 시작에 불과하다.

 

 

스플릿사이드 게임즈(SplitSide Games)의 협동/경쟁 레이싱 게임 플링 투 더 피니시는 각 2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4개 팀이 신축성 좋고 잘 늘어나는 끈에 묶여 다채롭고 혼란스러운 장애물 코스를 달리는 게임이다. 협동 파트너는 서로를 높은 단차로 던지거나 장애물 주변에서 휘두를 수도 있고 아니면 대책 없이 얽매일 수 있다. 이 게임은 솔로, 온라인, 로컬 분할 화면으로 플레이하거나 보다 가까운 협동 경험을 위해 말 그대로 같은 컨트롤러를 공유하여 즐길 수 있다.

 

 

에어로 게임즈(Airo Games)의 Life of Delta는 인간이 멸종하고 버려진 서비스 로봇과 휴머노이드 도마뱀만이 생존한 종말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잃어버린 친구를 찾아다니며 독특한 여러 캐릭터들을 만나는 소형 로봇 델타의 여정을 따라서 손으로 그린 25개의 아름다운 레벨과 50개 이상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퓨처 게임 쇼(Future Games Show)에서 데달릭은 최근 발표한 두 게임 '글리치 펑크(Glitchpunk)'와 '히든 딥(Hidden Deep)'의 새 트레일러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를 팔로우하면 최신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