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 사전생성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07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오늘(6일) 시작한다.

 

'쿠노이치'는 주무기 '소검'과 보조무기 '수리검'을 다루는 암살자 클래스다. 이용자는 5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 ▲태고 장비 상자, ▲영릉향 장신구 세트 상자 등으로 구성된 '육성지원품'을 받을 수 있다.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콘텐츠 '영광의 길' 9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신규 시즌을 기념해 '영광의 길' 도전 이용자에게 ▲시즌9 빛나는 휘장(신화), ▲시즌9 영광의 증표, ▲영광의 길 시즌9 추가 입장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특정 기간 ▲혼돈의 결정, ▲신화~태고 등급 어둠의 룬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한편, 최근 진행한 PvP 대회 '라모네스 전초전'의 경기 결과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3인 1조가 팀을 이루어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