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이즈 '아르미스'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홍보모델 김세정 CF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7월15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환상적인 분위기 MMORPG '아르미스'의 홍보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 발탁하고, MV 영상을 공개와 동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르미스'는 환성적인 분위기인 힐링 MMORPG이다. 이용자는 기존 mmorpg에 있는 모험과 전투뿐만이 아니라 디테일한 부분까지 수정이 가능한 역대급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오픈월드급의 자유도를 자랑한다. 동시에 사회직업을 통해 작곡, 댄스, 요리 등이 가능하며 방대한 맵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수집하고 아이템을 제작하고, 유저들과 귀여운 이모티콘을 활용해 소통하면서 힐링하는 재미가 '아르미스'의 진정한 매력이다.

 

동시에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대규모 서버대전을 통해서 최대 1000명이 동시에 전투를 진행하는 경쟁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르미스'은 출시에 앞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알리기 위해 홍보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한 '아르미스'의 환상적인 세계관을 담은 타이틀곡 '바다, 꽃, 별의 이야기' MV 영상에서는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약 중인 김세정이 특유의 섬세한 가창력으로 '아르미스'만의 환상적인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사전예약에 돌입하는 '아르미스'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현무석, 리노의 뿔, 운폐 등의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수만 원 가치의 인 게임 아이템 패키지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아르미스'은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보조 배터리, 배스킨라빈스 쿠폰,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르미스 '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수 겸 배우'김세정'의 홍보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곧이어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