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위메이드 '미르4', 할로윈 데이 맞이 '폭풍 성장'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1년10월28일 11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오늘(28일)부터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에서 ‘한노인의 당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아이템 ‘옥춘당’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옥춘당’은 특정 지역 이외 필드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지급된다. 개수에 따라 ‘신비로운 소환상자’, ‘영웅 등급 용 재료’, ‘청룡 조각상’ 등 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혜택 가득한 출석 이벤트도 펼쳐진다. 7일씩 총 2회 출석 이벤트가 열리고 영웅 등급의 보감 무구 상자, 강화석 소환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극대화할 가면, 투구 등 직업별 외형 장비를 추가했다. 레벨 100을 달성하면 열리는 ‘대호’, 보스토벌 옥혈귀마 성공 시 탑승 가능한 ’흑표범’ 등 새로운 탈 것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신규 기연 ‘일장춘몽’과 신규 토벌 ‘사북 형장’을 공개했다. ‘일장춘몽’은 몽촌사막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총 6개로 구성된 기연으로, 선행 의뢰 4종과 함께 추가된다. ‘사북 형장’은 155 레벨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더욱 파괴적이고 강력해진 토벌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호룡이의 월간 출석 이벤트도 새롭게 열린다. 11월 1일(월)부터 출석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용 재료 소환상자 및 무공 비급 소환권, 경험치 버프 위한 활력단 등 성장치 극대화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르4'는 27일(수) 글로벌 동시 접속자 100만을 돌파, '미르의 전설2' IP 역사상 새로운 대기록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IP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