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이터널스' 업데이트 실시

2021년11월04일 10시2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The Eternals)'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중인 슈퍼 히어로를 돕거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컴패니언(Companions)'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합 순위 보상 또는 컨버전스 박스 등에서 '컴패니언'을 획득하여 최대 네 명의 히어로를 한 팀으로 영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르시', '이카리스', '테나', '길가메시' 등 '이터널스' 멤버들을 비롯해 총 29종의 '컴패니언'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의 두 번째 시즌 콘텐츠 '이터널스'를 오픈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터널스'에서는 데비안츠 종족의 슈퍼 빌런 '크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연합원들의 게임 기여도를 종합해 서버 내 연합 순위를 평가하는 '연합 순위' 기능과 개별 스쿼드 및 영웅 순위를 평가해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최강자 순위' 기능을 추가했다. 각 서버 및 슈퍼 히어로별 1위 이용자에게는 특별 마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보유 중인 코스튬이나 오메가 카드를 스쿼드 내 다른 슈퍼 히어로의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환기'를 비롯해, 블리츠 배틀 배지 제작 기능, 나노 융합 코스튬 옵션 변경 기능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이터널스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일주일 동안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세르시'를 포함한 '이터널스 컴패니언'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S...
넷마블 '뱀피르' 16일 오후 7시 라이브 방...
NHN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 블루문 기사...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콘텐츠 '균열...
SOOP, ‘서든어택 생존멸망전’ 4년만에 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