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매드포갈릭과 제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3월10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시즌 별 마늘로 풍미를 더한 매드포갈릭 운영사인 국내 외식 전문기업 엠에프지코리아(대표 윤나라)와 함께 매드포갈릭 요리를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5년 동안 총 다운로드 20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47개의 테마 레스토랑이 오픈돼 있으며, 많은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다음 달 18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매드포갈릭 오브젝트 클릭 후, 매드포갈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어반팬트리' 상품 구매 및 기간 내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한 유저 대상으로 매드포갈릭 식사권을 추첨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펼쳐지는 스페셜 셰프 미션과 매드포갈릭 앱 회원가입 인증샷 이벤트, 매드포갈릭 신메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매드포갈릭 할인권 및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덕트 매니저는 “본격적인 봄에 앞서 설렘을 가져다줄 신선하고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를 매드포갈릭과 함께 야심 차게 준비했다”라며, “새롭게 오픈한 프레첼 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매드포갈릭 식사권 및 할인권으로 매드포갈릭의 봄 신메뉴와 정규 메인 메뉴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에게 놓칠 수 없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상반기 다양한 F&B파트너들과의 제휴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마이리틀셰프'의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