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각성 스킬 추가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3월17일 1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마키나'에 신규 각성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렌시아 각성 스킬' 추가에 이은 두 번째 각성 스킬 업데이트 '마키나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화려한 체술과 동물적인 움직임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인 '마키나'의 2차 전직 '루이나', '디펜시오', '러스터', '임팩터' 등 4종의 직업에 '공격형 패시브' 스킬과 '각성 패시브' 스킬 2종을 각각 추가했다.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가능케 하는 '공격형 패시브'를 통해 플레이 템포의 변화를 추구했으며, 캐릭터의 강점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각성 패시브'를 공개했다. 이 밖에도 '러스터', '임팩터' 등 직업의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서리 나무의 저주: 타이푼 킴'을 오픈하고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더불어 최대 15강까지 강화 가능한 '얼어붙은 심장 (동상/한파)'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더불어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