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SD' 위믹스 온보딩

등록일 2022년03월21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의 <다크에덴SD>가 온보딩한다.

 

소프톤 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정통 게임 개발사로 세계 최초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 개발 및 서비스를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 서비스될 게임들을 개발 중이다.

 

<다크에덴SD>는 실시간 소환 전투와 소환 스킬 등 전략적 요소까지 가미된 수집형 RPG로 다크에덴 세계관 중 이용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뱀파이어 종족의 다크에덴 부활을 위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풀어낸 게임이다. 

 

소프톤 유태호 대표는 “P&E 게임의 미래를 선도하는 위메이드와 추가 계약이 체결되어 <다크에덴 SD>의 글로벌 역량이 한층 강화 될 것으로 무척 기대된다”며, “앞으로 위메이드와 P&E와 NFT 분야 협력을 통해서 세계 최고의 글로벌 수집 RPG로 자리매김 하도록 개발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며, “<다크에덴SD>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의 패러다임 아래 여러 개발사들과 활발히 협업을 맺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