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택티컬 판타지 RPG '글로리아 유니온' 한국어 번역판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22년04월07일 17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STING의 택티컬 판타지 RPG, Nintendo Switch '글로리아 유니온'의 게임 소개와 주요 캐릭터에 대한 소개를 공개하며, 한국어 스크린샷 일부를 공개했다.

 

'글로리아 유니온'은 지난 2011년 PlayStation Portable 플랫폼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2021년 3월 Nintendo Switch와 iOS/Android 플랫폼으로 HD 리마스터 이식된 택티컬 판타지 RPG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한국어화되어 절찬 판매 중인 STING의 택티컬 RPG, Nintendo Switch '유그드라 유니온'과 동일한 '유니온 시스템’ 및 '택틱스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의 8할이 바다가 된 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 해적소년 '이슈트’가 수수께끼의 소녀 루루와 만나며 펼쳐 나가는 유쾌한 분위기의 모험 판타지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장소와 동료가 될 캐릭터도 달라지게 된다.

 

정식 한국어화 출시가 결정된 Nintendo Switch™판 '글로리아 유니온'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효과를 지닌 택틱스 카드, 진형에 따라 최대 5명의 동료와 함께 싸울 수 있는 유니온 시스템,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각종 기능과 요소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전략적인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글로리아 유니온'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수천 년 전 먼 옛날.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의사의 힘 '윌'로 번영했던 나라가 있었다.

 

유포리아 왕국. 왕위 승계자에게 깃드는 강대한 윌의 힘으로 세계의 정점에 군림했던 대국이다.

 

유포리아 왕국을 시작으로, 사람들은 윌의 힘으로 다양한 문화를 쌓아나갔다.

 

절대적 힘을 보유했던 유포리아 왕국. 하지만 그 역사는 어느 날 끝을 맺는다. 유포리아 왕국은 바다에 가라앉았고 세계의 8할은 바다에 감싸였다.

 

바다에 가라앉기 직전, 유포리아 왕국은 그 문화를 세계에 남기기 위해 막대한 윌이 담긴 크리스탈을 세계 각지에 봉인했고, 그것은 전설이 되어 현대까지 전해져 온다.

 

크리스탈의 전설. 세계의 8할이 바다가 되어 늘어난 해적들은 그 전설을 찾아 바다로 뛰쳐나갔다. 그리고 여기에도 한 명, 일확천금을 노리는 해적 소년이 있었다.

- 주요 캐릭터
이슈트 (CV. Hiro Shimono)

 


 

열혈 넘치며 저돌적인 모험심을 가지고 있는 해적소년. 오랜 파트너인 핑거와 함께 보물 찾기에 매진하고 있다. 수수께끼의 소녀 루루와 글로리아 해적단을 만나게 된 후 파란만장한 운명과 마주하게 된다.

루루 (CV. Kana Hanazawa)

 


 

이슈트의 앞에 갑자기 나타난 순진무구한 성격의 소녀. 이슈트를 고대 유적으로 안내하기 위해서 나타났다는 것 이 외에는 모든 것이 수수께끼에 쌓여 있다.

엘리샤 (CV. Shizuka Itoh)

 


 

글로리아 해적단에서 부선장을 맡고 있는 소녀 해적. 지기 싫어하고 똑 부러진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로 인해 솔직해지지 못할 때가 많다.

 

- 동료와 함께! '유니온 시스템’
'유그드라 유니온'과 마찬가지로 필드 위 캐릭터의 배치에 따라 최대 5명의 동료와 하나되어 싸우는 '유니온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글로리아 유니온'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요소인 '함선’을 활용한 이동과 포격을 통해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도 있다.

 

- 일발역전의 '택틱스 카드’
필살기를 가진 '택틱스 카드’의 힘을 사용하면, 적을 단번에 쓰러뜨릴 수 있다. 카드의 다양한 효과를 적절하게 활용하며 자신만의 공략 방법을 찾아 난관을 극복하자.

 

- 추가 기능과 신규 요소로 새롭게 즐기는 모험
되감기 기능, 오토 세이브 및 자유 세이브 기능, EASY 모드와 NIGHTMARE 모드의 추가, 전투 속도 조절 등 Nintendo Switch™판 '글로리아 유니온'에서 다양한 추가 기능이 탑재되었다. 또한 '유그드라 유니온'에서의 '유그드라’처럼 검을 장비하거나 궁극의 택틱스 카드, '지하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등 신규 요소가 추가되어 다시금 새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글로리아 유니온'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