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백 포 블러드(Back 4 Blood)’ DLC '공포의 터널'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록일 2022년04월08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공포의 터널 DLC 확장팩을 공개하고, 4월 13일 발매될 첫 DLC에 포함되는 새로운 액션의 정보를 공개했다.

 

 

트레일러에서는 출시 예정인 확장팩에서 플레이 가능한 두 명의 신규 청소부, 뛰어난 방어 능력을 가졌다고 알려진 도끼를 휘두르는 소방관 샤리스와 못처럼 거칠고 허튼짓이라고는 모르며 리든을 자신의 칼로 능숙히 쓰러트리는 식당 경영자 헝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은 최대 4명까지의 인원이 에반스버러의 아래, 미로 같은 터널이 가득하고 7개의 리든이 우글거리는 공간을 탐험하는 새로운 리든 소굴 PvE 협동 활동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한정 전리품 및 보상을 받으려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뒤틀린 리든, 예를 들어 지뢰를 설치하는 얼친, 괴물 같은 모습의 슈레더, 대미지를 가하는 리퍼 등을 압도하고 극복해야 한다. 이 뒤틀린 리든 변종은 PvP 스웜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Tunnels of Terror 확장팩에는 7종의 새로운 전설 무기, 8종의 한정 캐릭터 스킨, 12종의 신규 무기 스킨, 새로운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엘리트 플레이어들에게 추가적인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No Hope 난이도 설정이 모든 Back 4 Blood 소유자들에게 무료 업데이트로 출시된다. 확장팩에 포함된 모든 플레이 가능 콘텐츠는 파티원 중 한 명이 확장팩을 구입한 경우에도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

 

1인칭 코옵 좀비 슈터 게임인 Back 4 Blood는 Left 4 Dead 시리즈의 개발진이 제작한 게임으로, Xbox Series X|S, Xbox One 콘솔, PlayStation®5 (PS5™), PlayStation®4 (PS4™), PC에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