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돌핀커넥트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 80일 베타 테스트 완료

등록일 2022년05월06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돌핀커넥트(Ndolphin Connect)는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의 80일 간의 베타 테스트가 성공리에 종료되었다고 오늘 밝혔다. 원스토어에서 지난 2월 14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는 모바일 게임에서는 드물게 80일간의 장기간 테스트로 관심을 모았으며, 누적 2천 명 이상의 게임 유저가 참여했다.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는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어글리후드'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매치 3 퍼즐과 타워 디펜스를 결합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베타 테스트 기간 내 많은 게임 유저에게 호평을 받았다. 원스토어 누적 평점은 4.6이었다.
 
엔돌핀커넥트 조용래 대표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많은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꾸준히 콘텐트를 업데이트했다. 100개의 스테이지와 25명의 캐릭터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지만, 마지막에는 250개의 스테이지와 50명의 캐릭터를 공개할 수 있었고,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밸런스 조정 및 게임 유저의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테스트였다”라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베타게임 존에 2회 등록되고, 원스토어 우수 베타 게임에도 선정되는 등 관련 업계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 올해 상반기에 정식 출시를 하는 것을 목표로 후속 개발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엔돌핀커넥트의 '어글리후드: 퍼즐 디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