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달콤소프트 'SuperStar ATEEZ' 일본 컴백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25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달콤소프트의 '슈퍼스타 에이티즈(SuperStar ATEEZ)'가 에이티즈의 일본 컴백과 동시에 신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에이티즈는 25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 제로(BEYOND : ZERO)'를 발표하고 10개월 만에 현지 팬심 저격에 나선다.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ATEEZ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는 에이티즈의 일본 컴백과 동시에 신곡 '로키(ROCKY)' 복서 버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곡 '로키' 복서 버전 컨셉에 어울리는 역동적인 분위기의 디지털 카드를 공개하고 유저 및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계획이다.

 

일본 컴백 기념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25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31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ATEEZ에 접속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신곡 '로키' 복서 버전의 컨셉 디지털 카드와 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게임 로비 배경 이미지까지 제공된다.

 

한편, SuperStar ATEEZ는 추후에도 에이티즈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