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후에고와 CNJ esports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2년05월28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온유(ONYOU, 대표 홍울)와 스포츠&이스포츠 비즈니스 기업 주식회사 후에고(JUEGO, 대표 조집)가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MOU를 맺고 이달부터 협력관계에 들어간 ㈜온유와 후에고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잠재적인 사업기회를 발굴하고 실현, 확대하여 양사의 공동이익을 창출하면서도 업계 발전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는 양사가 고유 사업을 전개하는 과정에서 각자가 지닌 경쟁력과 노하우, 네트워크를 반영해 협력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공동프로젝트를 추진해 협력관계를 꾸준히 이어가게 된다.

 

(주)온유는 화장품업계 전문가로 알려진 홍울 대표가 설립하여 다수의 화장품브랜드 론칭 및 제품기획, 출시 시 컨설팅을 통해 빠르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기업으로, 직접 런칭하고 관리하는 화장품 브랜드도 다수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화장품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매니저(BM)들의 양성 교육기관 역할도 하는 중이다.

 

주식회사 후에고는 선수들의 이적과 대회 유치, 기관교류 등 스포츠 및 e스포츠분야에서 전반적인 과정에 참여하여 싱크탱크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 직접 운영중인 e스포츠팀 'CNJ e스포츠'는 하나금융그룹축구단으로서 K리그 2에 참여하고 있는 대전하나시티즌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대전하나 CNJ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홍대입구역 인근의 e스포츠 라운지 '엘 후에고(EL JUEGO)' 운영사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e스포츠를 여러 지자체 및 단체, 기업들과의 연계를 통해 꾸준히 성장, 발전시키고 있다.

 

양사 파트너십이 체결됨에 따라 후에고의 e스포츠 브랜드인 'CNJ e스포츠' 산하의 모든 종목 팀들은 (주)온유의 산하브랜드인 'RUNSLOW' 로고를 좌측 어깨에 새긴 유니폼을 입고 활동한다.

 

업체 관계자는 "화장품컨설팅 분야와 e스포츠 분야라는 관계성이 적어 보이는 업계의 기업이 함께 함으로써 기존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신선한 콜라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협약으로 추진되는 프로젝트 과정과 결과에 따라 두 업계 모두 해당 기업들을 더욱 주목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