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토탈워: 워해머 3', 신규 DLC 'Campions of Chaos' 8월 23일 발매

등록일 2022년07월20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Total War: WARHAMMER III'가 최신 DLC인 'Champions of Chaos'를 출시했다. 이번 군주 팩은 카오스의 전사 전설 군주가 평소처럼 두 명이 아닌 네 명이 추가되며, 각각은 네 명의 파멸적인 카오스 신을 하나씩 따른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으로 파멸의 캠페인을 통해 50종의 새로운 전투 부대로 운용할 수 있다. 또한, 세계를 더욱 확장하는 캠페인 모드, 불멸의 제국들과 같은 무료 콘텐츠도 제공된다.

 



 

카오스의 투사들은 악명 높은 위업을 쌓고 두각을 드러내어 네 명의 암흑 신들로부터 총애를 받게 된 자들로 그 중에서도 첫째가 바로 파멸의 대공 아자젤이다. 아자젤은 이미 기록할 수 없는 태고적부터 인간을 괴롭혀 온 해악이었으며, 끝없는 헌신과 방종을 통해 슬라네쉬의 눈에 들어 높은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대의 투기 도시 전패진에서는 카오스 신의 종복들이 지난 수천 년 간 격전을 벌여 왔으며, 그 싸움에서 스러진 자들의 영혼은 투쟁의 제단에 봉인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카오스의 투사로써 끔찍한 피바다와 의식을 통해 암흑의 주인으로부터 선택을 받고 여기 깃든 비전의 힘을 쟁취해야 한다.

 



 

50종 이상의 신규 부대도 추가되었다. 적절한 희생을 치른 자들에게 끔찍한 선물을 하사하는 카오스 전쟁 제단부터 거대한 무기와 가시 돋친 갑옷으로 무장한 채 적들을 육편으로 분쇄해 버리는 카오스 기사, 그리고 카오스 군주의 전투단에서도 정예병으로 손꼽히는 중갑 무장 학살자, 선택받은 자들도 있다.

 

또한, '불멸의 제국들'은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신규 캠페인 모드로, Total War: WARHAMMER 시리즈 세 작품을 전부 소유했다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Champions of Chaos 출시와 함께 베타 버전으로 공개될 이 캠페인은 지난 3부작으로부터 거대한 지도와 전설적인 군주들, 전투 부대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들을 본따 거대한 Warhammer 세계를 형성한다.

 



 

마지막으로 Total War: WARHAMMER III에 새로 추가될 이 유혈 묘사 팩에서는 출혈 효과, 사지 및 머리 절단, 피로 물든 UI, 전투를 더욱 피바다로 물들일 캠페인 전역 사건 등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 '피의 신에게 피를 I' 이나 'II' 를 이미 소유한 플레이어에게는 무료 제공된다.

 

Champions of Chaos, 불멸의 제국들, 피의 신에게 피를 III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는 Total War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