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부엉이 돈가스와 제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9월07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프리미엄 돈가스 브랜드 부엉이 돈가스(대표 유전균)와 함께 '부엉이 돈가스'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 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출시되어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마이리틀셰프는 총 다운로드 2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마이리틀셰프에는 총 51개의 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형형색색 화려한 모로코 음식을 만날 수 있는 '모로코 레스토랑'이 이번에 업데이트되었다.
 
다음 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부엉이 돈가스 오브젝트 통해서 눈꽃치즈돈가스 3봉, 특제 돈카츠 소스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부엉이 돈가스 마리셰 세트'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엉이 돈가스 1주년 기념 특별 구성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면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부엉이 돈가스 후기를 남긴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부엉이 돈가스 제품, 부엉이 돈가스 오프라인 매장 상품권을 지급한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이봉희 프로덕트 매니저는, “양사의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부엉이 돈가스와 맛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구성을 담은 특별 패키지를 많은 유저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하반기 다양한 F&B 파트너들과의 제휴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