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Looters - Survivors’ Battle' CBT 종료

등록일 2022년11월25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11월 9일(수)부터 15일간 진행한 SLG <Looters – Survivors' Battle>(이하 Looters)의 공식 CBT를 23일(수) 국내 기준 18시에 종료하였다고 밝혔다. 
 
'Looters'는 좀비로 황폐해진 도심 속 생존한 Looters(약탈단)들의 이야기이다. 유저는 주어진 상황 속 제한된 병력과 물자만으로 생존을 위한 전략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자원을 얻기 위해 적 진영을 약탈하고, 외부 공격을 막기 위해 쉘터를 구축해가는 것이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이번 CBT에서 선보인 메인 콘텐츠는 '습격(Raid)'으로, Looters라는 이름 답게 상대를 약탈하여 자원을 얻는 콘텐츠이다. 습격을 시작하면 우선 1분간 상대 진영 내 경로를 파악할 시간이 주어진다. 이후에 유저는 제한된 시간 내에 부대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으면서 동시에 약탈을 진행해야 한다. 유저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들을 활용하여 습격을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CBT 기간 중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한 'G-STAR 2022' BtoC 부스에서도 Looters를 확인할 수 있었다. CBT를 현장에서 체험한 유저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특히 2.5d 횡스크롤 사이드뷰와 카툰 렌더링은 좀비에 대한 거부감을 줄게 하여 남녀노소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했다. 게임 플레이 체험 외에도 네이버 포인트 쿠폰과 파우치를 제공하는 공식 라운지 가입 이벤트로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기생충><오징어게임>등의 '정재일 작곡가'가 참여한 BGM 역시 특유의 분위기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주)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Looters – Survivors' Battle>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라며, “CBT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을 잘 반영하여 정식 서비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Looters – Survivors' Battl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ooters”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