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룸보: 퍼스트 블러드’와 ‘페더’ PC 및 PS4 한국어판 출시

2022년11월29일 16시1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사무라이 펑크(Samurai Punk)의 스텔스 액션 게임 ‘룸보: 퍼스트 블러드(Roombo: First blood)’와 새가 되어 날아다니는 비행 게임 ‘페더(Feather)’ PC 및 PS4 한국어판을 오늘(29일) 다이렉트 게임즈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룸보: 퍼스트 블러드’는 로봇 청소기가 되어 집에 침입한 도둑을 응징하는 짧고 실험적인 코믹 스텔스 액션 게임이다.

 

조명과 문, 다양한 가전 제품 등의 가구들을 해킹하여 함정을 설치하고, 집 주변의 물건을 이용하여 즉흥적으로 무기로서 활용하라. 가구 밑에 숨어 상황을 살피고 도둑들을 습격하고 때려눕혀 먹어치우자. 가족들이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모든 흔적을 지우고 평화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이다.

 





 

‘페더’는 새가 되어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비행 게임이다. 적이나 전투 등 어떤 위협도 없이 혼자서, 혹은 다른 새들과 함께 그저 평화롭게 날아다닐 수 있으며 때로는 혼자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광활하게 펼쳐진 세상을 탐험하며 섬 여기저기에 숨겨진 다양한 음악들을 찾자. 사람의 이해력을 벗어난 허밍과 톤, 리듬으로 자신의 존재에 반응하는 아름다운 섬에 흠뻑 빠져들어보자.

 





 

'룸보: 퍼스트 블러드' 및 '페더'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Samurai Punk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PS4, 닌텐도 스위치(추후 출시 예정)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