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NHN벅스,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점에 'essentail;'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 제공

2023년02월02일 10시3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NHN벅스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GS25 도어투성수점에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활용한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NHN벅스와 GS리테일의 두 번째 전략적 제휴다. 양사는 음악과 커피로 일상의 ‘힐링’을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편의점 GS25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CAFE25'를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리동네GS클럽 CAFE25’를 하나로 합쳐 할인가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양사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이어간다. 두 번째 제휴를 통해 NHN벅스는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점에서 ‘essential;’만의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월 1일을 시작으로 GS25 도어투성수점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별 콘셉트에 맞춰 매번 다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면서 브랜드별 테마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매장 내 대형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모니터에는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세련된 배경화면으로 구성한 ‘essential;’ 영상이 송출돼 GS25 도어투성수점의 공간 감성을 채울 전망이다.


또한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만 받을 수 있는 ‘essential;’ 오리지널 엽서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의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콘셉트 이미지 및 플레이리스트가 담긴 오리지널 엽서로 특별함을 더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GS25 도어투성수점의 차별화된 공간과 ‘essential;’의 감성적인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매장 방문객을 위해 ‘essential;’ 참여형 이벤트 공간을 구성하는 등 제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빛을 찾는 영웅들을 위한 멀티버스, 컴투스...
코리아보드게임즈, '커피 러시' 이색 스핀...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클래식' ...
넥써쓰와 플레이위드 공동 퍼블리싱 '로한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