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르 스튜디오, 오픈 월드 서바이벌 슈팅 게임 '더 프론트' 10월 11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

등록일 2023년09월28일 13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마르 스튜디오는 오늘 자사의 오픈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팅 슈팅 게임인 더 프론트(The Front)를 10월 11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출시 첫 주 동안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미화15.99 달러에 구매 가능하며 지금부터 위시리스트에 등록 가능하다.

 



 

더 프론트는 다양한 돌연변이와 파벌들로 가득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하는 샌드박스 세계이며, 플레이어는 인류의 운명을 결정짓는 이 오픈 월드 전투에서 제국군, 반란군 등과 대적해야 한다. 친구들과 함께 팀을 만들어 기지를 건설하고, 트랩을 설치하고, 무기 및 장비들을 제작하고, 탱크 및 비행기들을 조종하는 등 다양한 전술을 사용해 고향을 지켜내야 한다.

 

더 프론트의 얼리 액세스는 레벨 1~60 까지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이 랭크를 올리고 채집 및 장비 생산, 최신 무기, 지상 및 공중 탈 것 들을 잠금해제 할 수 있다.

 








 

특징 및 게임 플레이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나만의 대피소를 건설하세요 - 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디어에 구애받지 않는 수백 가지의 건물 구성 요소로 상상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독특한 타워 디펜스 게임 플레이 - 적의 경로를 제어하고 야생 몬스터, 폭탄 광, 은밀한 암살자, 비행 병사 등 들어오는 적 무리를 감지하고 자동 공격할 수 있는 함정과 방어 포탑을 배치하세요.

 

▲나만의 현대식 차량 만들기 - 픽업 트럭, 벌목 트럭, 광산 트럭, 자주 대공포, 헬리콥터 건쉽 등 20가지 이상의 차량을 제작하고 운전하세요.

 

▲논리 회로 - 간단한 전기 부품을 사용하여 기지 근처에서 들어오는 위협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격하는 능동 방어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복잡한 메커니즘을 만드세요.

 

▲유용한 NPC 모집 - 방해 전파를 사용해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NPC를 포획하세요. 또한 각 NPC는 버프 시간, 출력 및 내구성과 같은 제작에 도움이되는 고유 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업 및 요리 - 농기구를 제작하여 자동 관개 및 작물 재배를 통해 자신 만의 농업을 발전시키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수십 가지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물군계 탐험 - 사막, 열대우림, 설원, 늪지대를 횡단하고 지하 연구소, 군사 출입금지 구역과 같은 미지의 지역을 탐험하며 도면을 수집하고 에어드롭을 획득하세요.

 

더 프론트의 얼리 액세스는 오는 10월 11일에 시작되며,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얼리 액세스 기간동안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피드백 수렴을 통한 콘텐츠 추가 및 조정이 이뤄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