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원신과 팰월드가 만나면 이럴까? '벽람항로' 개발사 Manjuu 신작 액션 RPG '아주르 프로밀리아' 최초 공개

2024년03월21일 16시1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벽람항로’의 개발한 중국의 게임 개발사 ‘Manjuu’가 신작 액션 PRG ‘아주르 프로밀리아’를 20일 깜짝 공개했다. 이 게임은 ‘종합진화’를 방향성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테마를 시도한다. 

 

이번 신작은 전작과 달리 호요버스의 ‘원신’으로 대표되는 게임은 캐릭터 수집 및 모험을 중심으로 하는 오픈월드 RPG로 제작됐다. 개발사가 직접 공개한 12분 분량의 플레이 영상 속에서는 게임 속 메인 스토리텔링 캐릭터인 ‘테라라’, ‘한요요’, ‘샬레 엔시스’를 중심으로 한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됐다. 

 





 

영상속 전투에서는 필드 보스라고 할 수 있는 ‘섀도우 블레이즈’, ‘팬텀플라이’, ‘스파이트호른’과의 전투가 담겨있다. 정확한 명칭이 설명되어 있지 않지만 몬스터는 일종의 가드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 게이지를 일정량 이상 파괴해 ‘Break’ 상태로 만들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저는 쿨타임을 가지는 3번의 회피 기술과 2개의 액티브 기술, 그리고 ‘키보’라고 불리는 일종의 수집형 펫을 조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키보는 최근 전세계적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은 ‘팰월드’의 제작 시스템과 같이 전투는 물론 게임 내 주요 하우징 콘텐츠에도 활용되며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이동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지도의 한계를 극복하거나 모험 중 만나게 되는 장애물을 해결하는 등 게임 내 핵심 시스템으로 활용된다. 

 

공식적으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게임의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 ‘공각기동대’, ‘기동전사 건담00’,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등 수 많은 애니메이션 및 영화 음악제작에 참여한 거장 카와이 켄지와 ‘옥토패스 트래블러’, ‘벽람항로(애니메이션)’, ‘그랑블루 판타지(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등의 제작에 참여한 니시키 야스노리 등의 유명 작곡가와 협업해 게임을 제작중이다. 

 

현재 아주르 프로밀리아는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구글 플레이스토...
나이언틱 '포켓몬GO' 공식 대회 '포켓몬 GO...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