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뿌요뿌요 퍼즐 팝' 게임 정보 공개

등록일 2024년03월28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4월 4일(목)에 출시 예정인 Apple Arcade 『뿌요뿌요 퍼즐 팝』의 게임 소개가 담긴 PV와 수록된 모드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Apple Arcade는 200개 이상의 프리미엄 게임 컬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게임 서비스다. 게임은 정기적으로 추가되며, 신작, 수상작, App Store의 인기 타이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Apple Arcade의 게임은 광고 및 추가 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iPhone, iPad, Mac, Apple 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 공유를 이용하면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과 구독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다.

 

다양한 룰을 다수 수록
'뿌요뿌요 2', '뿌요뿌요 피버' 등의 인기 룰부터 '퍼즐뿌요', '블록', '빅뱅', '거대뿌요', '미니뿌요 발굴' 등, 7종류의 룰을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모드
'뿌요뿌요'의 기존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가 3D 그래픽으로 등장. 풀 보이스로 '만담 데모'를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로 감상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즐길 수도 있다.
(※일부 캐릭터 제외. 초기에 배포되는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중간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가 완결될 예정입니다.)

 












줄거리
꿈속에서 누군가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에 눈을 뜬 아미티. 이상하다고 느끼면서도 평소처럼 산책을 나간 아미티는 도중에 아르르와 카방클을 만나 함께 뿌요 승부를 즐기고 있었다.


그런데 다른 세계에 있어야 할 링고와 마주친 것도 모자라, 갑자기 나타나 '꿈속 세계의 안내자'를 자처하는 '메나'에게서 '이곳은 꿈속 세계'라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런 상황 속에서 옆 마을 학교의 선배인 혜성의 마도사 렘레스는 '누군가에게 거대한 마력을 빌린 메나가 너무 기쁜 나머지 그 힘을 제어하지 못해 모두를 꿈속 세계에 가둬버린 게 아닐까'라는 의견을 낸다.


그리고 뿌요 승부를 하며 사람들의 상태를 확인하다 보면, 메나에게 마력을 빌려준 협력자가 누군지 알아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는데…… 꿈속 세계에서 탈출하기 위한 모험이 지금 이곳에서 시작된다.

 

'무한'
혼자 뿌요를 계속 지우는 뿌요뿌요! 높은 점수를 노려 보자.

 






'나홀로 뿌요뿌요'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뿌요뿌요'를 플레이할 수 있다. 컨트롤러를 연결해서 조작할 수도 있으며, 컴퓨터와 대전할 수 있는 '한 판', 연이어 나타나는 상대방과 승부하는 '토너먼트' 등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너랑나랑 뿌요뿌요'
Game Center를 통한 온라인 대전에서는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랭크 매치를 할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레슨' 모드도 탑재
'레슨' 모드에서는 뿌요뿌요의 기본 룰부터 고급 테크닉까지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으므로 초보자도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포토 모드
좋아하는 캐릭터를 배치해 자신만의 '만담 데모'를 만들 수 있다.

 





 

내 뿌요 카드
캐릭터나 뿌요 네임을 설정해서 나만의 카드를 만들 수 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Apple Arcade에 대하여
Apple Arcade는 1개월 무료 체험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체험이 끝나면 월 6,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광고 및 추가 결제 없이 200개 이상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용하고 있는 Apple 기기를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Apple One을 통해 Apple Arcade를 포함한 iCloud+, Apple TV+, Apple Music의 4가지 구독 서비스를 월정액(개인 요금제 월 14,900원/가족 요금제 월 20,900원)으로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최대 200GB의 iCloud+ 저장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족 요금제에서는 가족을 최대 5명까지 초대할 수 있고, 각자의 기기에서 프라이버시를 유지한 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