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글로벌 흥행 돌풍...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 공개

등록일 2024년05월23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됐다. 단,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활용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K-콘텐츠의 힘으로 한국∙글로벌 모두 잡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출시 당일 글로벌 일 매출 약 140억 원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출시 1주차 국내 주간 사용자 수(WAU)는 약 116만으로 분석됐다.

 

국내에서는 5월 14일자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으며, 5월 19일 기준 글로벌 매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날, 약 75만 명의 일간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최근 출시된 대작 RPG 장르 모바일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주 모바일게임 매출 3위를 기록하며 쟁쟁한 대작 모바일게임 사이에서 역대급 매출을 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용자의 동시 플레이 비율을 분석한 결과, 액션∙전략 장르의 사용자 유입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사용자 비중은 20대가 3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0대가 25%, 10대는 22%의 비중을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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