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아틀란티카 온라인’ 글로벌 시즌 서버 출시

등록일 2024년05월23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글로벌 시즌 서버를 오늘 5월 23일(목) 오후 7시에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서비스 중인 모든 지역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시즌 서버(이하 ‘시즌 서버’)에서는 현재 플레이 중인 서비스보다 먼저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가 다수 업데이트된다. 또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인 ‘시즌 토너먼트’에서 매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시즌 서버에서는 600%의 경험치 보너스가 상시 적용되어 캐릭터 육성 시간이 짧으며,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각성자’와 ‘속성’ 시스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대 133명이 참여하는 ‘시즌 토너먼트’에서는 최강의 자리를 놓고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서비스 중인 모든 지역의 유저가 실력을 겨루며, 우승자가 속한 지역에는 우승자의 이름을 딴 강력한 버프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없는 특별한 장비 아이템 등 글로벌 최강자에 도달한 유저를 위해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글로벌 시즌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업데이트 안내 및 신규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밸로프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