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백화점의 안내원', 인기 성우진 집결로도 화제 모아

등록일 2024년05월28일 12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동물들이 고객인 '북극백화점'의 수습 안내원 '아키노'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애쓰는 베리 임포턴트 애니메이션(aka V.I.A)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에 일본 최고의 성우진들이 참여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아키노' 역으로는 TV 애니메이션 '방과 후 제방 일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카와이다 나츠미'가 열연했다.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데뷔로 이번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을 통해서 북극백화점에서 일하게 된 수습 안내원 '아키노'를 연기하며 명랑하고 밝은 캐릭터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TV 애니메이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에서 '쿠라하라 카케루' 역을, '최애의 아이'에서 '아쿠아' 역을 연기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오츠카 타케오'는 북극백화점의 의문의 펭귄 '엘를르'로 더빙에 참여해 개성 있는 보이스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역할을 소화해 내며 더욱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어 언제 어디서든 직원들을 매의 눈으로 감시하며 혹독한 질책과 적재적소 칭찬을 하는 플로어 매니저 '토도' 역으로는 TV 애니메이션 '마루코는 아홉살' '마루오 군' 역, '기동전사 Z 건담' 시리즈 '카미유' 역, '명탐정 코난' 시리즈 '카자미 유야' 역 등을 통해 목소리를 알려온 '토비타 노비오'가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여기에 유명 조각가 '울리' 역은 인기 애니메이션 '체인소맨' '키시베' 역, '주술회전' '나나미' 역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며 팬층을 쌓아온 '츠다 켄지로'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SPYxFAMILY' '다미안 데스몬드' 역의 후지와라 나츠미는 선배 안내원인 '이와세'로, '주술회전' 시리즈 '고죠 사토루' 역의 나카무라 유이치는 '아키노'를 평가하는 '토키와' 역으로,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에서 '나우시카' 역을 맡았던 시마모토 스미는 '웃는올빼미' 아내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쿠' 역할의 이리노 미유는 프러포즈를 앞둔 '일본늑대'로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기발한 설정의 힐링 애니메이션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은 최정상 성우진의 참여로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일본 최고의 성우진들의 참여와 더불어 행복과 감동을 선사할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은 6월 19일부터 극장에서 자막판, 우리말 더빙판으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