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닷지지와 테이크원 컴퍼니 MOU 체결, 로젠 샤르마 대표 "비즈니스 떠나 개인적으로도 기쁜 제휴"

등록일 2024년05월30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클라우드 기업 나우닷지지가 국내 게임사 테이크원 컴퍼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3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오트리스 커뮤니티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모바일 게임 플랫폼 나우닷지지에서 '블랙핑크' 첫 공식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파트너십 체결 후 양사는 6월부터 육성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등 KPOP 아이돌 게임을 일본과 미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로 진행한다. 향후 테이크원 컴퍼니에서 개발하는 KPOP 아이돌 신작들 역시 나우닷지지 플랫폼을 통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테이크원 컴퍼니는 나우닷지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나우닷지지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1억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들로 저변 확대를 노릴 수 있게 됐다.

자체 스토어를 론칭하고 공격적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는 나우닷지지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블랙핑크 IP 게임을 시작으로 세계적 인기를 모으는 KPOP 아이돌 게임들을 확보하게 됐다.

 



 

나우닷지지를 이끌고 있는 로젠 샤르마 대표는 "이번 제휴로 테이크원 컴퍼니의 게임들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비즈니스 관점에서의 이점도 크고 개인적으로도 기쁜 제휴"라는 소감을 밝혔다.

 

로젠 샤르마 대표는 개인적으로도 기쁜 이유에 대해 "딸들에게 쿨한 아빠가 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테이크원 컴퍼니와의 제휴로 '블랙핑크 더 게임'을 처음 서비스하게 되었는데, 테이크원 컴퍼니 측에서 선물한 블랙핑크 티셔츠를 가져가니 딸들이 출처를 물어보고 굉장히 기뻐하더라는 것. 로젠 대표는 "학교에서도 그 사실이 딸의 친구들에게 알려져 쿨한 아빠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밝혀 협약식 현장에 폭소를 끌어냈다.

 

테이크원 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저희 덕분에 쿨한 아빠가 되셨다고 하니 저도 기쁘다"고 맞장구친 뒤 "나우닷지지와 함께해 글로벌 시장, 특히 일본과 미국같은 주요 시장에서 많은 유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