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신작 쇼케이스 방송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진행…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9월 20일 PC 버전 출시

등록일 2024년05월31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스테이션' 진영의 신작 게임들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방송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를 31일 오전 7시(한국 시간) 진행했다.

 

이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는 PS5, PS VR 2 주요 타이틀의 업데이트와 함께, 올해 말 출시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타이틀 관련 소식도 발표됐다.

 



 

먼저 대표적인 '플레이스테이션' 진영의 독점작이자 명작으로 손꼽히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PC 버전으로 돌아온다.

 

PC 버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프레임 제한 해제 및 트루 4K 화질을 지원하며, DLSS와 FSR 등 업스케일링 기술과 울트라와이드(21:9)와 슈퍼 울트라와이드(32:9) 비율도 함께 지원한다. 단, 호환 가능한 PC와 디스플레이 장치, 그래픽카드 등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개선된 기술 요소 외에도 출시와 동시에 뉴 게임+, '발할라' DLC, 본편 출시 후 발매된 모든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예약 구매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스탠다드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9월 20일 출시 전 게임을 구매하면 '크레토스 눈오름 방어구'와 '아트레우스 눈오름 튜닉' 꾸미기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게임 본편을 비롯해 ▲크레토스 다크데일 방어구 ▲아트레우스 다크데일 의상 (꾸미기) ▲혼돈의 블레이드용 다크데일 블레이드 자루 ▲리바이어던 도끼용 다크데일 도끼 자루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공식 디지털 사운드트랙 ▲Dark Horse 디지털 미니 아트북 등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8월 24일에는 은하계를 무대로 하는 캐릭터 중심의 5대5 1인칭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콘코드'가 PC 및 PS5로 출시된다.

 

더불어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적극 활용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아스트로 플레이 룸(ASTRO's PLAYROOM)'의 뒤를 잇는 신작 플랫포머 액션 게임 '아스트로 봇(ASTRO BOT)'이 9월 6일 PS5로 출시된다. 또 호러 인터랙티브 게임 '언틸 던'도 올해 가을 PS5 및 PC로 돌아온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출시되는 게임들의 대형 업데이트, 출시를 앞둔 새로운 게임들의 트레일러들도 대거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퍼스트 디센던트'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출시 전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에 앞서 최근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하며 점검에 나선 바 있으며, 6월 7일부터 10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섬머 게임 페스트 2024'에 게임으 출품하고, 출시 일정과 새로운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명작 공포 게임 '사힐런트 힐'의 후속작 '사힐런트 힐 2', 새로운 배경 비주얼과 무기 교체 시스템 등 흥미로운 볼거리로 무장한 '몬스터헌터'의 신작 '몬스터헌터 와일즈'의 실기 플레이 영상이 담긴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