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선물 제공

등록일 2025년01월14일 16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출시에 앞서 공식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9천 년마다 반복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신작 MMORPG다. 국내 게임 최초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무기, 장신구 등 최상위 등급 아이템을 NFI(Non-Fungible Item)로 제작하고 거버넌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2025년 1분기에 선보일 계획이다. '지스타 2023' 현장에서 시연 버전을 출품하면서 한 차례 유저들과 만난 바 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개발진이 직접 등장해 개발 방향성과 각종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며 소통하는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게임의 출시에 앞선 사전 예약은 2024년 12월 12일 시작됐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14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구독자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고정 댓글의 링크로 이동해 구독 인증 스크린샷을 첨부한 뒤 정보를 입력 및 제출해 구독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트북, 접이식 멀티 무선 충전기, 휴대용 보조 배터리, 게이밍 장패드가 포함된 스페셜 굿즈,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론칭 이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