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슈퍼셀, '클래시 로얄'과 마이클 볼튼 콜라보로 그래미 수상 러브송 리메이크 발표

2025년02월14일 10시3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슈퍼셀이 '클래시 로얄'과 세계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 콜라보를 통해 그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곡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를 리메이크했다고 밝혔다.

 

슈퍼셀과 소니 뮤직 퍼블리싱(Sony Music Publishing)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메이크 음원은 글로벌 미디어 유통사인 더 오차드(The Orchard)를 통해 배급되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클래시 로얄 팬들에게 감미로운 멜로디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듀엣은 클래시 로얄의 대표 캐릭터 바바리안이 90년대 감성을 담은 멀릿 헤어스타일과 더 길어진 콧수염을 선보이며 'Barboltian(Barbarian+Michael Bolton)'으로 변신해 팝의 거장 마이클 볼튼과 함께 그의 명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클 볼튼은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는 두 번의 큰 성공을 안겨준 특별한 곡으로, 이번 Barboltian과의 듀엣을 통해 새로운 세대에게도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클래시 로얄은 2016년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시 오브 클랜과 함께, 클래시 IP 프랜차이즈는 전 세계적으로 40억 다운로드와 140억달러 이상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다.

 

슈퍼셀 관계자는 "클래시 로얄은 더 많은 유저들에게 다가가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마이클 볼튼과의 협업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리메이크 곡은 14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스포티파이(Spotify) 등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며, 클래시 로얄 게임 내에서 관련 이벤트와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넥써쓰, AI 게임 제작 서비스 기업 버스8과...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네오플 'DNF Universe 2025' 행사 취소 결...
넥써쓰 장현국 대표, '위믹스' 유통량 조작...
디플러스 기아(Dplus KIA), 프리미엄 생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