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日 리듬게임 개발사 엑스톰(AXTORM), '매시 업! 리:비전'으로 '2025 플레이엑스포' 출전

등록일 2025년05월23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의 리듬게임 개발사이자 음악 제작 특화 엔터테인먼트사인 엑스톰(ATORM)이 올해 3월 출시한 신작 리듬게임 '매시 업! 리:비전(MASH VP! Re:VISION'으로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했다.

 




 

'매시 업! 리:비전'은 마치 디제잉을 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허 2라인 시스템, 그리고 서로 다른 두 곡을 조합해 새로운 음악으로 만드는 '매쉬업(Mashup)'이 게임 내에서 가능하도록 구현한 '매쉬업 모드' 등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운 신작 PC 리듬게임이다.

 

이 게임은 3월 말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신곡을 포함해 '시프트 노트'의 가독성 개선 등 업데이트가 꾸준히 이루어지면서 인지도를 쌓아 나가고 있다. 특히 한국어 음성 더빙을 적용하고 국내 SNS 운영에 힘을 주는 등 한국에서의 저변 확대에도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올해에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 부스를 내고 게임을 선보이면서 국내 리듬게임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부스의 위치가 제1전시장 입장 직후 눈에 띄는 좋은 곳인 만큼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관심을 보이는 관람객들이 상당수 있었다.

 

엑스톰은 이번 '2025 플레이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22일에는 신규 DLC Vol.3 'Bridging to Emotion'을 출시하고, 클럽 라이브 이벤트를 홍대 BRST STUDIO에서 24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최한다. 여기에는 Tatsh, EmoCosine, RiraN 등 리듬게임을 즐겨 하는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