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게임즈,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대규모 확장팩 '드래곤 오브 디 엔드' 공개

등록일 2025년09월03일 15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게임즈(Arkgames)는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가 대규모 확장팩 ‘드래곤 오브 디 엔드’의 업데이트에 앞서, 9월 1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확장팩은 세계관의 중심인 자이언트 드래곤 군도의 테마를 바탕으로 신규 맵 ‘드래곤 아일랜드’와 신규 속성 ‘아페이론’ 보스를 포함한 레이드 콘텐츠 ‘드래곤 시타델 어비스 바운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유저들이 하늘을 날 수 있는 ‘비행 모드’가 처음으로 도입되며, 일부 기존 탈것과 신규 탈것에서 비행이 가능해진다. ‘자이언트 드래곤 연구소’ 강화 시스템과 보스 몬스터 4종 던전도 함께 공개된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9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보상으로는 원소 10회 링크 카드 및 사파이어 1,000개, 스킨 캡슐 코인, 스킨의 별과 탈것의 별, 무기 스킨이 제공된다.
 
이벤트로는 무료 탈것 ‘나이트 룰’이 지급되며, 퀘스트 진행을 통해 비행허가증, 드래곤 전용 스킨, 프로필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시즌 보상으로는 신규 꽃정령 ‘나이트 쉐이드’ 스킨과 신규 날개 ‘엔드 오브 더 윙’이 마련돼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