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신작 ‘무한대(Ananta)’로 TGS 2025 참가... 신규 트레일러 및 게임 세부 내용 공개

등록일 2025년09월23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네이키드 레인(Naked Rain) 스튜디오가 도쿄게임쇼 2025 개막을 앞두고 신규 트레일러와 게임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도 서브컬처 대작으로 기대를 모은 ‘무한대’는 신작 어반 오픈월드 RPG로, PC와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 및 모바일 버전으로 글로벌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무한대’는 다양한 캐릭터 플레이의 즐거움과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도시 배경의 어반 오픈월드 RPG다. 번화가에서부터 좁은 골목길까지 도시 곳곳을 탐험하며 다양한 이웃 및 캐릭터를 만날 수 있고, 모험을 위한 나만의 크루를 만들 수 있다. 무한대의 배경인 도시 세계에는 평범한 일상과 재앙이 공존하며, 적의 위협에 맞서 싸우거나 여유롭게 도시 속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는 등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게임 플레이 관련 상세 내용이 담겼다. 먼저 배경인 거대 도시는 매일 24시간 살아 숨쉬는 듯한 환경과 게임 속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게임 속 지도에서는 사건을 알리는 무수한 핫스팟 표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강도와 싸우거나 공원에서 고양이를 입양하는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실제 도시에서 만나는듯한 여러 NPC들과의 소통도 재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단순 오픈월드의 특성을 넘어 실제의 삶과 같은 도시 속 무한한 자유도는 게임의 큰 특징이다. 다른 행인들의 스마트폰을 훔쳐보거나, 교통 법규을 어긴 채 도로를 질주하는 등 도시에서의 무한한 상상을 플레이로 옮길 수 있다. 


플레이어의 창의성을 장려하는 혁신적이고 자유로운 전투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액션 영화 레전드들의 영감을 받은 전투 씬은 역동성을 강조했다. 주변 지형 지물, 환경 및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전투 동작은 부드러운 동시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길거리의 쓰레기 통이나 골프채 등 여러 무기가 적을 쓰러뜨리는 효과적인 무기로 활용될 수 있다. 적의 무기를 빼앗아 다른 전투 스타일을 체험하는 등 전략적 유연성 또한 재미 요소이다. 적의 공격을 간결하게 회피하거나 막고 반격하는 등 쾌감을 즐길 수 있는 타격 기술 요소도 세밀하게 구현됐다. 


도시 탐험 자유도를 극대화하는 시스템 요소도 눈길을 둔다. 캐릭터, 카메라, 컨트롤(3C)을 자유롭게 조정해 시야에 들어오는 어느 곳이던 이동을 할 수 있고,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스윙을 하는 등 특별한 이동 기술도 이용해 원하는 장소를 탐험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매우 다양한 탈 것도 등장한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택시, 헬리콥터 등 무궁무진한 이동 수단도 활용할 수 있다. 단순한 이동을 넘어 탈 것을 활용해 게임 내 미션을 해결할 수 도 있다.  

 



 

플레이어는 도시 속에서 제한이 없는 다양한 역할도 즐길 수 있다. 비밀스러운 임무를 부여받은 새로운 캡틴으로 플레이어는 도시를 순찰하고 동료를 모으며 일상 속 여러 수수께끼들을 해결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여러 다른 배경 스토리가 담긴 도시의 인생을 체험하게 되며 정의를 지키는 경찰, 인터넷 망을 교란하는 해커, 질주를 즐기는 배달부, 명성을 쫓는 스트리머 등 자유로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무한대의 도시 배경은, 실제와 같은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 예상치 못한 기이한 현상도 발생한다. 플레이어는 실제 도시의 내부 및 외부를 어우르는 배경에서 입체적인 탐험을 즐길 수 있고 지붕, 미드 레벨, 지층 등 세 단계로 구분된 다양한 도시 건물 속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동시에 다리 달린 화장실 변기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을 발견하는 등 현실에서 상상하지 못한 콘텐츠를 만나는 새로움도 접할 수 있다.

 

‘무한대’는 PC,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 및 모바일 버전으로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