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구 라인프렌즈)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엠엔에이치)의 새로운 캐릭터 ‘오드리(AUDREY)’를 공개, 이를 기념해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 ‘Hello, new friend, Audrey!’ 테마의 ‘MNH 2025 new collection’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IPX가 글로벌 IP 비즈니스 전개 중인 MNH는 키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 MZ세대를 비롯해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삼성 갤럭시, 리바이스, 꼬르소꼬모, 카멜커피, NOS7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IPX의 주도로 G-DRAGON이 설립한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손잡고 아이코닉한 ‘데희(DAIHEE)’, ‘지희(SYHEE)’ IP 키링을 공개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오드리(AUDREY)’는 크림색 컬러 바디에 독특한 오드아이가 포인트인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각각 다른 포인트가 주어진 아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핑크색 색상의 코가 오드리만의 키치함을 완성했다. 오드리는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는 MNH의 시그니처 굿즈인 MNH 키링부터, 플러시 등으로 선보이며 MNH 팬들의 개성을 표현할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한 ‘오드리’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는 오는 16일까지 ‘MNH 2025 new collection’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스토어 외관은 눈에 띄는 핑크색 배경에 블레이(BLAY), 오드리, 핑핑이(PINGPING)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장식되어 성수를 찾은 MZ세대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내부에는 거대한 블핑이 스태츄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지난해 선보인 ‘블레이’와 ‘핑핑이’의 신규 제품들이 함께 준비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스카프로 멋을 낸 ‘블레이’, ‘핑핑이’ 그리고 ‘오드리’ 플러시 키링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을맞이 나만의 키링을 단장할 수 있는 쁘띠 클로젯이 가을 향기 듬뿍 담긴 후드 집업, 패딩 등으로 공개되었으며, 플러시, 얼굴 파우치 키링, 비즈 스트랩, 계산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소장 가치 높은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MNH 오드리 완전 취향 저격이다”, “오드리 눈에 빠져 들어갈 것 같다”. “가을맞이 새로운 쁘띠 클로젯 사줘야 겠다”, “성수동 자주 가는데 팝업 꼭 들려서 오드리랑 신제품 두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팝업은 오늘(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 진행되며, 오드리를 비롯한 ‘MNH 2025 new collection’은 라인프렌즈 스퀘어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중국과 일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