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지스타] 관람객을 사로잡은 네오위즈의 매력은?

2012년11월09일 17시03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 취재팀 (desk@gamefocus.co.kr)


'지스타 2012' 지난 8일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지스타 2012'에서 B2C관에서 대작 MMORPG '블레스'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에서는 야구게임 '야구의신'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네오위즈의 '블레스' 부스에서는 46인치 TV 3대를 입체 서라운드 환경으로 연결한 시연존 '프리미엄존'을 운영하여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언박싱]'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한정판, 올...
넥슨, IP 오픈라이선스 프로젝트 'REPLAY’...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최신작 MMORPG '...
와이제이링크, 스페이스X 상장 기대감에 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