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신학기 맞아 '에이서 UTBT 페스티벌' 실시

등록일 2013년02월05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서(www.acer.co.kr)는 민속 고유명절 설과 신학기를 맞이하여 '에이서 UTBT(울트라북 태블릿 사고 블루투스 헤드셋 받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울트라북과 노트북, 태블릿 등 에이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서 UTBT 페스티벌'은 오는 2월 6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 오프라인에서 에이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에이서의 울트라북 아스파이어 S7 시리즈, M3 시리즈, 태블릿 아이코니아 탭 W510, W700, 노트북 아스파이어 V5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 고급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더불어 노트북 아스파이어 V3 시리즈, 아스파이어 E1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고급 가방과 고급 무선 마우스를, 노트북 아스파이어 원 756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2GB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이번 '에이서 UTBT 페스티벌'을 통해 사은품과 함께 에이서의 최신 울트라북, 노트북, 태블릿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에이서의 이벤트로 풍요로운 설 명절과 활기찬 새학기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