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KM플레이어 브랜드 활용, 글로벌 게임포털 'KMP Games' 오픈

등록일 2014년07월23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도라TV는 전 세계 3억 명이 사용하고 있는 'KM플레이어'의 브랜드 가치를 활용하여 글로벌 게임 포털 사이트인 'KMP Games'(http://www.kmpgames.com)'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가동에 나선다.

판도라TV의 'KM플레이어'는 게임 트렌드에 민감한 10~30대 남성 사용자들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KMP사업본부는 이 타겟층의 특성과 게임 트렌드를 매칭시켰을 때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여 게임 사업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구상하여 'KMP Games' 서비스를 오픈 했다.
 
'KMP Games'는 국내외 다양한 게임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유저는 'KM플레이어'와 'KMP Games'를 통해 영상을 보면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고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700여 가지의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들도 소개하고, 누구든지 게임에 대한 후기를 남겨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과 게임을 비교하여 토론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공략법도 얻을 수 있어 관심 있는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판도라TV KMP사업본부 이장원 상무는 “국내 게임을 해외로 알릴 수 있는 창구가 적은 현 시장에서 앞으로 'KMP Games'가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기 위한 게이트웨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며 “전 세계 3억 명이 사용하고 있는 KMP의 글로벌 전략과 노하우를 통해 게임 포털 사이트로써 차별화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KMP Games'는 글로벌 시장에 게임 퍼블리싱이 가능하여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게임업체들의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판도라TV는 'KMP Games'의 글로벌 영어버전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차후 국내 서비스 및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