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녀석 맛나겠다2:함께라서 행복해' 인기 男성우 3인방이 뭉쳤다

등록일 2014년09월10일 10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5년 3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에 대한민국 최정상 인기스타 성우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니메이션 '쿵푸팬더'의 '포', '마당을 나온 암탉'에서 '수탉' 역으로도 유명한 성우 엄상현이 주인공 '미르' 역을, 주인공 '미르'의 아버지이자 티라노사우르스 무리의 우두머리 '제스타' 역은 '개구리 중사 케로로'에서 '기로로 하사', '겨울왕국'에서 '괴물 마시멜로우'를 연기한 성우 시영준이 확정되었다. 이어 '가필드 펫 포스 3D'에서 주인공 '일라이' 역, 최근 개봉한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2'에서 '스토이크'를 연기한 괴물악당 전문 성우 안장혁이 악당 '발드' 역에 목소리 캐스팅 되었다.
 
우선 주인공인 호기심 많은 개구쟁이 육식공룡 티라노사우르스 '미르' 역은 부드러운 미성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엄상현이 맡았다. 엄상현은 최근 개봉한 국내 애니메이션 '메밀꽃, 운수좋은 날 그리고 봄봄', 미스터리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회색도시 for Kakao'에서도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 베테랑 스타 성우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그의 목소리로 주인공 '미르'가 어떻게 연기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엄상현 성우
 
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성우 시영준은 주인공인 '미르'의 강하고 씩씩한 아빠 '제스타' 역을 연기한다. 극중 '제스타'는 티라노사우르스로 정의와 의리를 지키며 초식공룡과 육식공룡의 공생을 아들에게 가르치려는 넓은 마음의 소유자이다. 성우 시영준은 게임 '디아블로3'의 '야만용사', '스타크래프트2'에 나오는 '집정관'과 함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기로로 하사, '극장판 썬더일레븐 GO'의 주인공의 성우도 맡고 있다. 믿음이 가는 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그가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에서는 과연 어떤 부성애를 연기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시영준 성우
 
마지막으로 주인공 '미르'와 '제스타'를 괴롭히는 악당 '발드' 역에는 괴물, 악당 전문 성우 안장혁이 나섰다. 안장혁은 티라노 무리 중 초원의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 발드를 맡아 특유의 낮고 거친 목소리로 어린 관객들을 흥분시킬 예정이다. 그는 '가필드 펫 포스 3D'에서 주인공 일라이 역, 최근 개봉한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2'에서는 스토이크, 게임 '클로저스' 등 다방면에서 그의 강인한 목소리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만능 성우이다. 

안장혁 성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성우 3인방이 합류한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는 2015년 3월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으며, 오는 15일(월) 제작발표회를 통해 지금까지의 프리프로덕션 과정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