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크로스파이어, CFS 2014 기념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9월23일 17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게임즈(대표 장인아)는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리그 'CROSSFIRE STARS 2014'(이하 CFS 2014)의 공식 티저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했다.

CFS 201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전 세계인이 CFS를 통해 하나되어 함께 축제를 즐기자'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화려한 클럽 디제잉과 함께 이전 시즌의 하이라이트 장면, 올해 결승전이 펼쳐지는 서울 상암의 모습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한편 CFS 2014는 전 세계 80개국 4억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글로벌 e-sports 리그로 올해로 3회차를 맞이했으며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대표 선발전이 진행되며, 오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서울 상암에서 Grand Final이 진행된다.

전 세계 지역 선발전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최근 개최된 일본 지역 예선전에서는 'Exective' 팀이 결승 티켓을 차지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Warfare'팀이, 유럽의 강호 러시아에서는 'CCCP'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9월 말 베트남, 브라질 대표 선발전과 10월 필리핀을 마지막으로 대표 선발전이 종료되며 결승전을 위한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티저 영상 및 그 외 지역 예선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CFS 2014 공식 사이트(http://www.crossfirest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