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천만 시대, 워너브러더스 국내 최초 '돌핀 테일2' IPTV 통해 개봉

등록일 2014년12월11일 18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IPTV 가입자 1천만 시대에 맞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돌핀 테일2'를 IPTV 국내 최초 개봉관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국내 극장 미개봉작을 IPTV로 직접 공개하는 IPTV 국내 최초 개봉관을 통해 금일(11일) '돌핀 테일2'를 개봉한다고 밝혔다. '블렌디드', '타미', '저지 보이즈'까지 국내에 미개봉된 작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 작품도 흥행에 기대가 모아진다.

'돌핀 테일2'는 진한 우정을 나눴던 소년 '소여'와 돌고래 '윈터', 그리고 위기의 순간, 만난 새로운 돌고래 친구 '희망'이와의 특별한 교감을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이다. 그물에 걸려 꼬리를 다친 돌고래 윈터와 그를 구한 소여의 특별한 우정으로 큰 감동을 선사한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돌핀 테일'의 속편으로 모건 프리먼, 애슐리 쥬드, 해리 코닉 주니어, 나단 겜블 등 전편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중 최초로 속편이 제작된 것으로, 다시 한 번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의 드라마를 전할 것이다. 특히 이번 편은 소년 '소여'와 돌고래 '윈터'의 우정뿐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는 돌고래 '희망'의 등장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우정, 그리고 장애를 극복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역경과 좌절 속에서도 빛나는 이들의 우정과 희망적인 메시지는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앞서 미국에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한편 '돌핀 테일2'를 구매한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하여 1명(4인 가족 기준)에게 영화의 주인공인 '윈터'와 '희망'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미국 '플로리다 클리어워터 아쿠아리움 여행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구매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IPTV 서비스는 극장에서 놓친 영화 다시보기는 물론 디지털 플랫폼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평생 소장, 무제한 반복 시청이 가능한 VOD로도 출시돼 소비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돌핀 테일2'는 전국 어디에서나 KT Olleh TV, LG U+tv 등의 IPTV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IPTV 국내 최초 개봉관을 운영하여 지난 10월 16일 '블렌디드'를 시작으로 '타미', '저지 보이즈', 이번 '돌핀 테일2'까지 IPTV를 통해 최초 상영하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국내 극장에서 개봉하지 않아 관람할 기회가 없었던 영화를 소비자들이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배급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영화 다운로드를 활성화하기에 더욱 힘을 쏟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