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블러드라인', 구글 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4년12월18일 14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블러드라인'은 중국의 인기 웹툰 '혈족'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주인공 '엘'이 뱀파이어 '릴로아이'를 만나 겪게 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에서는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300여종의 유닛 수집과 몬스터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남도형', '이용신', '전영수' 등 유명 성우들이 주요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금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블러드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 레벨에 따라 '다이아300개', '문화상품권(5만원)' 등을 선물하며, 미리 공지된 일자 또는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체력 100개' 및 '세라 3성카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보름달 백작', '보름달 후작' 등 게임 내 PvP 승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직위를 달성할 때마다 '소환 스크롤', '세라 5성카드'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후작' 직위를 확보한 유저에겐 추첨을 통해 '마늘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의 평점이 4.0 이상이거나, 1만 개 이상 게임 후기가 등록될 경우에는 전체 유저에게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라인' 특별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BL/Open/Mobile.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