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Xbox One 버전 초회판 및 예약특전 아이템 공개

등록일 2015년02월02일 1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과 협력하여 오는 3월 17일 한글 자막 대응으로 발매 예정인 'FINAL FANTASY TYPE-0 HD(이하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초회특전 및 예약 판매 아이템을 공개했다.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는 2011년 10월에 발매 되었던 PSP용 소프트 '파이널 판타지 영식'를 차세대 기기인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도록 리파인한 HD 리마스터 작품이다. 메인 캐릭터의 모델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메뉴 표시 등 2D 그래픽 부분의 고해상도화와 새로운 라이팅 도입 등 차세대 기기인 Xbox One이 지니는 그래픽 성능을 살려 Full HD 해상도의 작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난이도의 추가, 배틀 밸런스 조정 등이 크게 개선되어 기존에 오리지널 작품을 즐겼던 플레이어도 또 다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작품의 이야기는 크리스털을 둘러싼 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 '오리엔스'를 무대로 주인공들이 속한 '주작령 루브룸'이 이웃 국가로부터 침략을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주인공들은 구세주 '아기토'를 목표로 훈련중인 '아기토 후보생'들로, 국가의 존망을 건 전쟁에 투입되게 된다.


플레이어는 무기나 어빌리티가 다른 개성 넘치는 '아기토 후보생' 14명의 캐릭터를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거대한 병기나 몬스터를 상태로 3인 파티를 구성하여 임무를 진행해 간다.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틈을 찌르는 무기나 마법으로 공격하는 방식으로 액션성이 높은 화려한 배틀을 자랑한다. 또한, '군신'이라 불리우는 강력한 소환수를 조작할 수 있으며, 전작에 비해 '군신'의 소환 시간의 연장이나 이동 속도를 상승시키는 등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시켰다.


초회 특전으로는 'FINAL FANTASY XV(파이널 판타지 15)'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 코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신 FINAL FANTASY 넘버링 타이틀인 'FINAL FANTASY XV'는 오랫동안 팬들을 기다리게 한 작품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예약판매 아이템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의 미려한 비쥬얼이 인쇄된 스틸 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그리고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