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 비공개 OST '그래도' 뮤직 클립 공개

등록일 2015년02월08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이버에서 가장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 등 개봉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제공: 투픽 수입: (주)코리아스크린 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가 '도로시'와 '도자기 공주', 그리고 '마시멜로 대령'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담긴 뮤직 클립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시사회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가 음악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OST 'One day'에 대한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OST '그래도'의 뮤직 클립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 '그래도'는 서로를 걱정하는 도로시와 친구들의 진실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인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명장면을 무삭제로 미리 접할 수 있는 뮤직 클립은 악당 제스터의 사악한 마법으로 인해 사고를 당한 도로시와 친구들이 까칠도도 도자기 공주의 몸이 깨진 것을 발견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를 본 용감무쌍한 마시멜로 대령은 공주를 지키겠다는 임무를 다하지 못한 자신을 탓하며 슬픔에 빠지고, 도로시는 자신 때문에 친구들이 다치는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어 토토와 함께 제스터를 찾아 길을 떠난다. 혼자 떠난 도로시를 보호하기 위해 찾아나선 식신 뚱보 부엉이 와이저와 마시멜로로 이루어진 자신의 몸을 이용해 깨진 도자기 공주의 몸을 붙여주는 마시멜로 대령의 모습은 “그래도 힘내야 해, 지금은 힘들지만 가슴이 뛴다면 그래도 할 거야 그래도 내가 그대 떠난다 해도 곁에 없어도”라는 희망적이며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와 어우러져 도로시와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과 사랑의 감동을 배가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두 귀를 사로잡은 음악들로 화제를 모으며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화려한 마법과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