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플라이, 中 인기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2' 글로벌 서비스 계약 체결

등록일 2015년03월24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이어플라이 게임즈(Firefly Games, 대표 Michael Zhang, 이하 파이어플라이)는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RPG '我叫MT2(이하 마스터탱커2)'의 서구권 퍼블리싱 계약을 로코조이(LocoJoy, 대표 Shanhu Xing)와 정식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마스터탱커2'는 작년 12월 텐센트를 통해 중국 앱스토어에 출시한지 불과 34시간 만에 최고 매출 등 총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인기작이다. '마스터탱커2'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3D 모델링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하고 귀엽지만 통쾌함이 배가된 액션, 그리고 다양한 게임 모드들로 무장한 웰메이드 게임으로, 3월 현재도 중국 앱스토어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파이어플라이는 지속적으로 보도자료 등을 통해 '마스터탱커2'의 글로벌 퍼블리싱 관련 상세 내용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파이어플라이는 얼마 전 첫 작품인 '라이징 히어로즈'의 올 4월 출시를 발표한 데 이어 '마스터탱커2' 계약 발표까지 전격 공개하는 등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북미 소재 신생 모바일게임 퍼블리셔이다.

마이클 장 대표는 “한국 사정에 정통한 내부 스태프를 통해 실력 있는 한국 개발사들과의 협업 기회를 활발히 모색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에 최소 1개 이상의 한국 개발사와 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구체적으로 밝혀, 향후 한국 게임시장과의 협업 또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넥슨이 '마스터탱커2'의 퍼블리싱을 맡아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