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랙스쿼드, 'BSN 방송리그' 시즌 2 6월 21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등록일 2015년05월26일 15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주)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금일(26일)부터 'BSN 방송리그' 시즌2 참가 신청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BSN 방송리그'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방송사 GOM eXP가 주관하는 블랙스쿼드 최대의 e-스포츠 방송 대회다. 지난 3월 성황리에 종료됐던 시즌 1 대회에 이어, 시즌 2 대회가 오는 7월부터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위해 금일(26일)부터 6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블랙스쿼드' 클랜에 가입된 이용자 7명이 한팀을 이루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한 클랜에서 다수팀 출전도 가능하다.

대회 예선전은 오는 7월 4일 서울지역 PC방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본선 리그는 7월 18일부터 삼성동 GOM eXP 스튜디오에서 시작된다.

'BSN 방송리그' 시즌2 대회에 참가 신청을 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BSN리그 기념 패키지 아이템이 증정되며, 방송리그에 진출한 팀이 소속된 클랜원에게는 부스터 랜덤 박스가 지급된다. 아울러 'BSN 방송리그' 시즌2 홍보 영상(https://youtu.be/gkNMX2sWSHc)을 SNS에 공유하고, '블랙스쿼드 BSN리그 파이팅'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부스터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공한다.

'BSN 방송리그'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스쿼드 공식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